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보이로 전기요 반년 사용후기

작년 늦가을 즈음 쿠팡에서 보이로 전기요를 구매했는데요. 이미 매트 브랜드 중에서도 인지도가 높기도 한데다독일 제품이라는 것에 좀 더 신뢰가 가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세탁이 가능한 1인용 전기매트로 유명한 보이로 전기요 리뷰 시작합니다~.

 

 

계절이 벌써 봄이고 날이 따뜻해져 오는데 전기요 리뷰를 하는 것이 맞는지 잠깐 고민을 했어요. 저처럼 추위를  타시거나 손발이 차거나(..) 집이 서늘하신 분들이라면 여름 전까지는 사용하실  있을 듯 하여 포스팅 하기로 했어요. 저는 일교차가   동안은 수면용으로 사용하거든요.^^

 

< 보이로 1인용 전기요 UB45 >

 

상품정보

가로길이 80cm
세탁가능 여부 세탁가능
타이머 기능 타이머기능 있음
과열방지기능 여부 과열방지 가능
소비전력 60w
쿠팡상품번호 109324454-33082115

1인용 체감 사이즈?

80x150 cm 딱봐도 아담해요. 161 제가 누웠을 머리와 부분 밑으로 커버되구요, 베게 하나를 살짝 오바하는 가로 너비입니다. 1인용 사이즈라 실용적이고 사용하지 않을 보관하기도 용이해서 구매를 망설이지 않았어요. 전기요의 전체적인 표면은 부직포 느낌에 가깝습니다. 내부 미세열선으로 수면시 거슬리는 없이 편안합니다. 

 

이삿날 가구 없이 촬영 ^^
전기요 케이스

세탁기 빨래가 가능하다?

 

사용법에 전기요만 따로 (매트와 전선 분리가능) 드럼 세탁기에서 약하게 모드로 세척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저는  번도 세탁기 사용은 하지않고 일주일에   먼지만 털어주고 있어요. 돌돌이   사용했더니 부직포 일어나듯 표면이 부슬부슬해지는  보면 세탁기까지 돌렸을 때는 더욱 부슬해   같은 느낌이에요.

 

사용중인 면
바닥에 닿는 반대편

전기요 내부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전기제품인데 아무래도 자주 세탁기에 넣으면 내구성이 떨어지지 않을까하는 우려로 앞으로도 세탁은   예정이에요.

 

덮는 이불이 어두운 색이거나하면 저처럼 색이 묻어서 회색빛이으로 변하거나 표면 부분의 매끈함이 떨어져 헤질  있어요. 돌돌이가 아니더라도  쓰면 이렇게 됩니다..  바디타올이나 얇은 바닥용 이불 하나 깔고 쓰시는  좋을 듯 해요. 전기요 양면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간편한 디스플레이

 

 

 

온도 조절 부분입니다. 1부터 4까지 조절되며 세부적인 타이머 기능은 없지만, 1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저온 화상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어  괜찮아요. 다른 잡다한  없이 심플하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유해전자파로부타 안전한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자 제품은 일정 수준의 전자파가 나올 수 밖에 없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매우 솔직 담백하네요.. 전자파 차단 기능은 여하튼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총평

 

가격이 15만원인  감안할  100 만점에 80점으로, 치명적인 단점은 크게 없어 사용하기 괜찮았다,입니다. 1 자취생이 사용하기에는 더할 나위없이 가볍고 얇은 것이 최대 강점인 보이로 1 전기요였습니다. 

 

돌아올 겨울에는 세탁을   시도해 봐야겠어요.^^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뮤다 토스트기 사용후기  (0) 2020.04.12
꼭꼬핀으로 파티션 설치하기  (0) 2020.04.11
샴푸 디스펜서 추천 (삶의 질 상승)  (0) 2020.04.05
아조나 치약  (0) 2020.03.31
네모팬티 구매후기  (0) 2020.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