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삭토스트 딥치즈베이컨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도시락 챙겨 휙하고 피크닉가고 싶은 날씨가 되었어요.

 

 

치즈가득 고소한 딥치즈베이컨

 

요즘 현실은 피크닉이 아닌 집콕이지만.. 안에서 가능한한 소확행을 실천해 봅니다.^^

오전 시간 여유가 생겨 집 코 앞에 있는 이삭토스트로 점심을 챙겼는데요, 주인공은 바로 저의 원픽 메뉴인 ‘딥치즈베이컨’입니다. 올해 초 신메뉴로 출시되어 인기가 많은 토스트에요.

치즈치즈한 딥치즈베이컨

 

체다슬라이스 치즈와 모짜렐라치즈가 한 장씩 들어있어 고소고소한 풍미가 입안에서 팡팡 퍼지는 딥치즈베이컨이에요. 이렇게 리뷰를 쓰니 저도 맛집블로거가 된 것처럼 이 맛을 제대로 전해야한다는 책임감이 생기네요~^^

 

토스트 구성품^^

 

빵 안에는 치즈가 이름대로 딥하게 들어있구요. 옥수수 콘이 섞인 계란과 구어진 베이컨이 보이네요.

 

골드니는 고소한 맛도 느끼한 맛도 상당히 좋아해서인지 치즈의 양이 조금 더 많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지금으로도 치즈의 깊은 맛을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없어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이 메뉴 꼭 드셔보라고 쌍수들고 추천합니다.

베이컨치즈베이글(상)과 딥치즈베이컨(하)

 

 

 이삭토스트 베이글치즈베이컨

 

딥치즈베이컨만으로 마치기는 아쉬우니 그에 밀려 저의 차애 매뉴가 된 ‘베이글치즈베이컨’도 소개하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느끼한 걸로는 딥치즈베이컨보다 이 메뉴가 좀 더하지 않나해요. 안에 쌈무가 한 장들어 있어 느끼함을 잡고 개운함을 제공하고 있어요.

 

베이글 식감이 쫀득쫀득해서 씹는 맛이 기막히죠. 베이글로 토스트 만든 건 이삭토스트가 처음이었어서 처음 먹었을 땐 나름 신선했던 기억이 있어요. 참 드실 때 베이글 중앙에 홀로 간혹 치즈가 샐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외국인들이 이삭토스트를 그렇게 맛있어한다는 걸 어느 유투브채널에서 본 것 같아요. 이 맛이라면 인정합니다. 어쩜 일주일에 몇 번씩 발걸음하게 만드는지! ^^
밥 생각 없을 때나 밥 하기 싫을 때 먹을 만한 이삭토스트의 인기 메뉴, ‘딥치즈베이컨’과 ‘베이글치즈베이컨’을 추천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저스트텐동 입장 성공!  (0) 2020.04.08